패션 디자인에 대한 10가지 일반적인 오해 – 초보자 가이드

패션 산업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분야입니다. 사람들은 그 분야의 영적인 일부가 되는 것을 매력적으로 여깁니다. 누가 그렇지 않겠습니까? 그 공간의 중력은 그 자체로 호화롭고 눈부십니다. 반짝이는 패션쇼에 매료된 젊은 디자이너에게는 매우 매혹적인 직업 선택입니다. 패션 디자이너의 특전에 뛰어들기 전에, 그것과 관련된 오해를 풀어봅시다 BAA.

패션 디자이너는 재봉의 달인이다
패션 산업은 하루 종일 옷을 재봉하는 것 이상입니다. 고객 트렌드와 선호도에 대한 철저한 평가, 리소스 할당에 대한 명확한 이해, 기술 수직,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몰입형 마케팅 믹스 모델 구축 등은 패션 산업의 다양한 도메인입니다. 디자인 측면에 직접 관여하지는 않지만 평행하게 작동합니다.

모든 디자이너는 스케치의 예술과 과학을 알고 있습니다.
이 진술은 10년 전에는 사실일 수 있습니다. 기술과 인공지능의 등장으로 전통적인 스케치의 규범은 오해의 소지가 되었습니다. 현재 시장에서는 다양한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디자인을 스케치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가 나머지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완벽할 필요는 없습니다. 유일하게 필수적인 요건은 다른 누구도 하지 않는 방식으로 시장을 조사하고 이해하려는 열정입니다.

패션 디자이너는 파티맨입니다
우리가 파티맨이라면, 언제 일할까요?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인간입니다. 우리는 우선순위가 있고, 그에 따라 일합니다. 상황이 미술관 개관식에 참석하라고 요구한다면, 우리는 최대한 술을 안 마시고 옷을 입을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우리의 업무 일정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도 가족이 있고 다른 책임들이 있습니다. 패션 디자인은 우리 삶의 일부이지, 우리의 전부가 아닙니다.

패션 산업은 모두 매력에 관한 것입니다
패션 산업은 패션맨이 디자인할 때만 화려함이 가득합니다. 디자이너들은 산업을 보이는 것만큼 패셔너블하게 표현하기 위해 많은 어려움을 겪어야 합니다. 그들은 신부인 사비아사치 신부를 만들기 위해 샘플을 모으기 위해 가방을 잔뜩 들고 여행해야 합니다. 그들은 내일 밤 램프 쇼를 위해 눈 밑에 굵은 검은 고리가 생길 때까지 드레스를 만들어야 합니다. 반짝이는 것이 모두 금은 아니라는 것은 이 시나리오와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패션 디자인계에 진출하려면 엄청난 창의력이 필요합니다.
전혀 말이 안 됩니다. 패션과 스타일의 기본적인 차이조차 모르는 디자이너가 너무 많습니다. 이 날카롭고 경쟁적인 세상에서 살아남고 이름을 날리기 위해 대부분의 디자이너는 사소한 수정을 가한 디자인을 복사하고 상표를 붙입니다. 기본적인 요구 사항은 살아남을 수 있는 기술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패션 디자이너는 플랫슈즈나 슬리퍼를 신지 않는다
이것은 하이힐의 고통을 겪은 사람만이 말할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하이힐을 신는 것은 문자 그대로 참을 수 없습니다. 심지어 크리스틴 스튜어트도 칸 레드 카펫에서 하이힐을 벗었습니다. 우리는 모델이 아니라 디자이너입니다. 패션 디자이너는 바쁜 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피드백을 확인하기 위해 매장으로 달려가야 하고, 파파라치나 모델과 예정된 회의에 참석해야 하고, 재고를 다시 확인해야 하며, 하이힐을 신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창의적인 태도를 가진 편안한 삶이 패션 디자이너를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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